대구SBS아카데미 컴퓨터 아트학원 솔직한 수강후기 (모션그래픽)

2021. 4. 14. 16:56카테고리 없음

20210304_123123.png
0.26MB

안녕하세요 뱅주이에요

오늘은 제가 다녔던 대구SBS아카데미 컴퓨터아트학원 수강 후기를 써볼까해요

 

저는 전역 후 전공인 전기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게 되었고 의미없이 놀기만 하는 하루를 반복하고있었죠

그러던 중 모션그래픽이 눈에 띄게 되었고 흥미가 가기 시작했어요

 

전기도 시작할때 흥미가 생겨서 바로 전기과로 입학을 했던것처럼 흥미가 가는 일은 무조건 알아보고 해야하는 성격이라서 바로 인터넷으로 모션그래픽 학원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찾다보니 모션그래픽학원을 알게 되었고 학원에 대해 알아보니까

 

실무전문가가 가르치는 소수정예의 1 대 1 대면강의

눈높이교육

담당멘토

포트폴리오

 

모드가 4가지를 강조하면서 학원 소개를 하는거에요

저는 과장이겠지, 모든 학원이 저렇게 수업을 하겠지 하면서 다른학원과 비교를하고 상담도 받았는데요

이곳에서는 좀 뭔가 다른게 느껴지고 끌리더라고요

 

수업과정도 체계적이고 담당멘토의 친절한 상담에 이끌려서 바로 등록을 했죠

당일등록을 하면 할인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어서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국비지원 과정도 있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학원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장학시스템과 여러가지 비교해도

별 다른 차이점이 없어서 바로 등록을 했던거같아요

그렇다고 국비지원이 나쁘다는말은 아니에요 ㅠㅠ

 

그렇게 첫 수업을 들으러 갔는데 저는 하나도 모르는 생초보였잖아요?

지금은 모션그래픽 분야로 취업을 했지만 ㅎㅎ......

하나도 모르는 상태로 수업에 들어가서 많은 걱정을 했지만 생초보에게 맞는 눈높이 교육이

엄청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부터 시작해서 애프터이펙트와 시네마4D

실제로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님께 들으니까 확실히 좋은 느낌이더라고요

이 학원을 선택했다는게 후회가 되지않고 좋은 선택을 했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렇게 수업을 듣다가보니 어느새 포트폴리오까지 만들수 있는 실력까지 된거에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시간이지만 비전공자도 알기 쉽게 눈높이로 수업 하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알기쉬운 설명으로 위기를 잘 넘긴거 같아요

 

포트폴리오 만들고 있을때는 여러가지 조언과 수정을 반복해서 처음 제가 생각했던 수준보다 

훨씬더 잘만들어서 '이게 내가만드거 맞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전공자도 할수있고 불가능한건 없다는 사실을 세삼 이렇게 느끼게 되네요

지금은 한 디자인업체에서 애프터이펙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영상 편집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영상편집으로 일 한다고 하니 주변에서 깜짝 놀라더라고요

전공과 아주 상관없는 일을 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괜찮아요 제가 하고싶었던 일인데요뭐

여러번들도 할수있어요 제가 했잖아요

이 학원을 안다녔으면 지금 뭐하고있을지 참 궁금해요

 

제가 취업할 수 있었던것도 학원의 도움이 큰데

학원과 연계되있는 기업들이 많아 많은 걱정은 하지 않았어요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데에만 집중을 한거같아요

 

모션그래픽에 흥미와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 대구SBS아카데미 컴퓨터아트학원이에요

꼭 모션그래픽이 아니더라도 인테리어, 디자인, 코딩 등등 많은 과정이 있으니까

생각하는것도 괜찮으실거에요

 

 

학원허락 맡고 글 쓰고있네요

전화번호랑 지도 남길테니 관심 가시는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