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CG 학원 -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내가 만든다 ! (ง •̀_•́)ง

2021. 4. 2. 17:1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꽃 보러 찾아가지 않아도 길가에 예쁘게 핀 벚꽃이 많이 보이는데

벚꽃을 보니 새삼 봄이 왔다는 게 실감나네요 ( Ĭ ^ Ĭ ) 매년 오는 봄이지만 우리에게 봄은 늘 설렘이죠 ㅎㅎ

봄이 와 외로운 제가 요즘 집에서 틈날 때마다 열심히 챙겨 보는 게 있는데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 너무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

어딜 가든 펜트하우스 얘기가 나오길래 한 번 볼까 ? 했던 건데 헤어나오질 못하게 됐네요 ,,ㅎ

배우분들의 연기력이 저를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든 거 아닐까 싶네요 ! 드라마 내용에 몰입해서 보다가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헤라팰리스가 모두 CG 효과라는 걸 보고 정말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 ʕ •̀ o •́ ʔ

 

 

 

이렇게 CG는 우리 일상생활 뿐만 아닌 여가생활, 문화생활 속에서 더욱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

포스트 프로덕션을 희망하고 있는 저는 중간중간 CG 효과를 보며 다시 한 번 동기부여를 얻은 것 같아요 

여가생활 속에서 내 관심분야에 대한 깊이도 깨달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

 

 

 

제가 처음 CG에 흥미를 느꼈던 계기는 정말 단순히 CG 효과들이 간지나고 멋있다는 이유였어요 !

그런데 드라마나 영화 메이킹 영상을 볼 때마다 저는 CG가 멋진 만큼 굉장히 까다롭다 생각해서

제 흥미와 열정을 갖고 어떻게 배워야 되며 어떻게 나도 저런 걸 할 수 있을까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ㅠ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CG에 대한 제 의지가 너무 크기에 배울 수 있는 학원을 알아봤어요 !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고 만족도, 후기들을 알아보고 찾은 곳이 바로 대구 CG 학원이었습니다 !  

 

 

전화로 상담을 받으니 등록하지 않았는데도 제 멘토 선생님이 지정되었다 하더라구요 !

방문 전에 통화만 했을 때도 왜 만족도와 후기가 좋은지 알 수 있었어요 ㅎㅎ

그렇게 제 멘토 선생님을 만나 저에게 맞는, 필요한 교육을 같이 짜고 그렇게 수강을 등록했어요 (ง •̀ω•́)ง✧

 

 

저는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커리큘럼을 자세하게 짰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디테일일러스트  에펙 모션에펙 마야

이러한 커리큘럼인데요 ! 마야도 기초부터 세심한 과정까지 있습니다 !

 

 

수강을 등록했지만 CG에 대한 흥미와 관심밖에 없던 저는

제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 정말 많은 걱정이 되었는데요 ㅠ

다행스럽게도 학원에서 파트타임 시간제 강사진이 아닌,

주요 학과마다 실무 전문 강사진분들이 계셔

기초부터 실무까지 섬세하고 철저하게 교육 받을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취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트폴리오 제작도

포트폴리오 1:1 맞춤 컨펌 방식의 코칭을 받아

제 보완점과 개선점에 하나하나 상세한 피드백을 받으니

제 실력도 한층 더 빠르게 향상 되는 게 느껴졌어요 !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코칭을 받고 빠른 성장을 이루는 것이

학습에 있어서 아주 높은 효율성을 차지했습니다 ʕ •̀ o •́ ʔ

 

 

 

그리고 어느 정도 학습 능력을 키우고 나니

자격증 취득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이때 ! 혜성처럼 나타나주신 제 멘토 선생님께서

학원 내의 자격증 취득 교육에 대해 말씀해주셨고

저와 함께 끊임 없이 고민해주시고 여러 방면을 생각해본 후

저에게 적합한 자격증 취득 과정을 상세하게 짜주셨어요 !

자격증 취득은 개인적으로 해야 되는 부분인 줄 알았는데

기초부터 실무 과정 그리고 자격증까지 학원에서 상세하게

도움을 주셔서 정말 많은 시간 절약과 많은 효율을 얻었어요 ㅎㅎ

자격증 취득은 ACA 스페셜리스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

이렇게 취득 과정을 이루기로 했습니다 !

 

 

그렇게 저는 기초부터 취업, 자격증까지 우리 학원에서 학습하고 있습니다 !

제 시작에 대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게끔 도와주시는 멘토 선생님에게

제 결과를 꼭 창출해내 감사함을 제대로 전해드리고 싶고,

강의진분들처럼 멋진 CG 전문가가 되고 싶어 늘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

 

저처럼 뚜렷한 목표 의식을 갖고 그에 맞는 커리큘럼을 찾아 CG 분야의 전문가가 되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제가 수강하고 있는 대구 CG 학원에서 자신과 맞는 교육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٩( ᐛ )و

지금 신학기 맞이 40% 최대장학지원을 진행 중이라고 해요 ! CG 분야 희망자분들껜 지금이 좋은 찬스겠네요 !

열정이 있으신 분들은 저와 같이 CG 꿈에 도전하고, 시행하고, 꼭 이루어낼 수 있는 성과를 가져봐요 ! '◡'✿

 

위 배너 클릭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위 배너 클릭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대구 CG 학원 위치